비트겟 CEO “BTC, 20만 달러 간다”

비트겟 CEO 분석에 따르면 비트코인은 매우 긍정적이다. 최근 미국의 친암호화폐 정책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이 하락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의문이 제기되고 있다. 그러나 비트겟(🔹Bitget) CEO 그레이시 첸(Gracy Chen)은 BTC의 장기 전망이 여전히 밝다고 강조했다.

그레이시 첸은 “미국 정부가 아직 BTC를 매입하지 않고 있지만, 법적 정당성을 갖춘 후 본격적인 매입이 이뤄질 수 있다”고 분석했다.
✔️ 스테이블코인 법안(GENIUS Act)이 통과되면 블록체인 금융 시스템 전환 본격화
✔️ 트럼프 행정부, 스테이블코인을 달러 패권 강화 수단으로 활용 가능
✔️ 일론 머스크 포함, 정부 인사들 자체 스테이블코인 개발 검토 중

🔸 BTC가 현재 7만 달러 근처에서 움직이고 있지만, 7.3만~7.8만 달러 구간에서 강한 매수세 유입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.
🔸 “단기적 변동성은 불가피하지만, BTC가 7만 달러 아래로 내려가지는 않을 것”이라고 덧붙였다.

비트겟 CEO는 “향후 1~2년 내 BTC 20만 달러 도달이 무리한 전망이 아니다”라고 밝혔다.
✔️ 글로벌 금융 시스템 변화, 기관 자금 유입 증가
✔️ AI·블록체인 기술 발달과 트럼프 행정부의 정책적 지원
✔️ 관세·금리 정책 변화로 암호화폐가 더욱 유리한 자산으로 부상

비트겟 CEO의 분석에 따르면, 현재 BTC 하락세에도 불구하고 장기적으로는 매수 기회가 될 가능성이 크다.
📌 BTC 7.3~7.8만 달러 구간 매수 전략 고려
📌 장기적 목표가 20만 달러 가능성 열려 있어

👉 비트코인, 정말 20만 달러 갈까? 지금 시장을 예의주시해야 할 때! 🔥

BITCOIN KEVIN

실시간 비트코인 분석, 시장 정보 & 커뮤니티.

투자 조언이 아닙니다. 암호화폐는 변동성이 큽니다. 스스로 조사하세요.
© 2025 Bitcoin Kevin. All rights reserved.
₿ BTC Powered